티스토리 뷰

추천과리뷰

전기요금 절약하는 방법

한필자 2023. 7. 13. 10:43

 
 
2023년 5월 전기와 가스요금 인상이 확정되었습니다.
4인 기준 월 전기요금은 약 3,000원, 가스요금은 약 4,400원 올랐는데요, 
때문에 냉방용 전력 소비가 늘어나는 올여름 전기요금 부담이 더 커진 상태입니다.
 

일반가정뿐 아니라 생계를 책임지는 매장에서도 에어컨이나 난방을 마음 놓고 켜기 부담스러워하는 상인들의 고충도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트에서는 가정이나 매장에서 전기료를 획기적으로 아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퓨리앤코


먼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전기요금 아끼는 방법입니다.
 
1.  안 쓰는 전기코드는 전부 분리한다.
2. 소형 태양광 350w을 설치한다. 한 달 요금 3만~4만 정도 절약되지만, 일조량에 따라 약간의 변수는 있다.
3. LED 조명으로 전부 교체한다. 한 달 1만 원~평수에 따라 몇십만 원까지 전기료를 절감되는 효과가 있다.
4. 누전이 있으면 30프로 이상 추가 전기료가 발생하고 감전 및 화재 위험도 있으니 신속히 수리해야 한다.
5. 1등급 전자제품 사용하기 : 구입 시 가격이 20프로 정도 비싸지만 전기료 절감에 탁월하다.
6. 누진세가 나오지 않게 계량기 확인하며 전기 사용하기. 


 

 
위에 소개해드린 방법도 전기를 아끼는 좋은 방법이지만, 매일 실천하기 번거로울 수 있고 또, 눈에 보이게 전기가 절약된다는 체감효과도 뚜렷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꽂기만 하면 전기요금을 최대 30% 절감할 수 있는 ‘퓨리앤코 전기절감기’가 있다고 합니다.

전기 콘센트에 꽂기만 하면, 그 공간의 전체 전기 사용량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전자기기로 한 번 설치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바로가기)

퓨리앤코 전기절감기

 
오래된 가전제품과 함께 사용 시 탁월 퓨리앤코 전기절감기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3개월 사용 후에 효과가 없을 시에는 환불하는 파격적인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전기요금 절감은 물론 가전제품 발열 현상을 줄이거나 조명 등의 밝기를 더 밝게 만드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오래된 가전제품 근처, 고택 등에서 사용할 시 최대 30%까지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에어컨, 냉장고, 정수기, TV, 세탁기 등의 가전제품 근처에서 사용하면 효능을 볼 수 있으며 지금처럼 전기 사용량이 많은 여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전기히터, 전기보빈난로 등 코일을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에는 효과가 미미할 수 있습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본 제품은 1년 이상의 철저한 검증과 테스트를 거쳐 제조된 전기절감기로, 한 번 설치 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절감기

 
본체의 크기가 작은 편이기에, 벽면 콘센트는 물론 멀티탭에도 쉽게 꽂을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설치 가능합니다.
평균 전기 사용량이 500 kWh 이하인 경에는 1대만 사용해도 괜찮으며,
그 이상일 경우에는 두 대를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실제 한 달간 전기절감기 사용해 전년 동월과 당월 전력 사용량을 비교해 본 결과, 전년 동월 사용량 대비 55 kwh의 절감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5,158원 절약)
 
전기절감기를 구입해야 하는 초기비용이 발생할 수 있지만, 
여름철 전기 사용량이 많은 계절에는 6개월(월 400 kwh 이상) 정도만 사용해도 전기세 절감 효과로 절감기 구매 비용을 모두 차감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더 경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 퓨리앤코 전기절감기 가격확인 ▼

퓨리앤코 가격

 
 

구매자 상품평

“효과가 기대 이상으로 좋습니다”, “전기세 많이 나오는 집일수록 효과 체감될 것 같아요”, “전달이랑 비교하면 확실히 덜 나옴”, “반영구로 사용할 수 있는 거니 오래오래 껴둘수록 이득입니다”, “처음 투자 비용은 비싸다고 느껴졌는데 전기세 감소하는 거 보니 전혀 비싸지 않아요. 5개월이면 본전 뽑을 듯” 등 후기를 남겼다

 

 


 

최근 뉴스

 


 

[정부정책추천] - 불법주정차 과태료 알림서비스

 

불법주정차 과태료 알림서비스

2003년 7월부터 기존 5곳이었던 절대주정차금지구역에 '인도'가 추가됩니다. 기존 절대주정차금지구역은 소화전 5m 이내, 교차로 모퉁이 5m 이내, 버스정류소 10m 이내, 횡단보도, 초등학교 정문 앞

feelza1.com

[생활제품추천] - 차량용 햇빛 가리개 BEST추천 (원터치 제품)

 

차량용 햇빛 가리개 BEST추천 (원터치 제품)

벌써부터 푹푹 찌는 여름 날씨가 심상치 않으시죠? 땡볕에 세워져 있는 차량에 갑자기 탑승하게 된다면 뜨거운 열기와 달궈진 시트 때문에 잠시 망설이게 되는데요, 지하주차장이나 시원한 그

feelza1.com

 

반응형
글 보관함